ㅍㅍㅋㄷ

(개드립) 마스크 대량으로 구매하신분들 1개만 남기고 모두 파시라.jpg 본문

NEWS

(개드립) 마스크 대량으로 구매하신분들 1개만 남기고 모두 파시라.jpg

클쏭 2020. 2. 3. 21:44

 

누군가 카페에서 개드립 시작.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

흥미진진해짐.

 

 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 

 

마스크 보유세.

마스크 갈아타기 일시적 비과세.

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마스크 증여 잼 ㅋㅋㅋ

 

 

 

종마세 (종합마스크세) 등장

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누구 빌려주려면

임대사업자 등록하고 현황신고 하란다

ㅋㅋㅋㅋㅋ

 

 

불쌍한 공무원 ㅋㅋ

 

 

드립 단결력이 대단하다

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재건 마스크 ㅋㅋ

리모 마스크는 없나 ㅋ

 

 

무마스크 기간 가점제 ㅋㅋㅋㅋ

 

 

실사용 반드시 하랍니다 ㅋㅋ

안그러면 매도.

 

 

 

참.

우리 나라 사람들

드립력은 혀를 내두른다.

 

올만에

부동산 카페 갔다가

웃겨서 퍼옴.

 

끝.

 

 

'NE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S 의 CEO: 사티아 나델라 인터뷰  (1) 2020.02.17
Comments